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중학생이고 친구는 맥주를 마셨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0. 12. 22:05

    나는 중학생이고 친구는 맥주를 마셨다
    그녀는 한 두 모금 먹었다고 말했다
    내가 좀 별로야...
    친구는 일진이 아니다
    근데 친한 친구들이 다 부모님이 허락해주셔서 조금 먹었다고?
    미자에서 그렇게 먹어본 적 있어?
    아무리 마셔도 나는 조금..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